영화

[NETFLIX] 라방. Live Stream. 2023 │ 저예산으로 열일했다.

구구* 2023. 10. 13. 00:00
반응형

요즘 몰카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에 대한 작품이 꾸준히 나오고 있는 것 같다.

이번에 본 영화 '라방'. Live Stream도 그런 작품인데 박성웅 배우와 아직은 신인이라고 할 수 있는 박선호 배우가 저예산으로 정말 열일 한 작품이었다.

 

라방_포스터

 

✔️ 라방(Live Stream) - 상세정보

- 관람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 작품 소개 : 숨겨진 카메라로 여자 친구의 모습이 생중계되고 있다는 걸 알게 된 프리랜서 PD. 방송을 내보내는 정체불명의 남자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 출연진 : 박성웅, 박선호, 김희정, 김균하, 서진원

- 장르 : 스릴러 영화, 한국 영화

- IMDb 점수 5.3/10

- 공개 : 2023.06.28

 

 

728x90

 

 

✔️ 라방(Live Stream) - 줄거리 및 결말

동주는 어느 날 젠틀맨이라는 인물이 진행하는 온라인 방송에 초대되고 화면에는 여자친구 수진의 모습이 보인다. 계속해서 수진에게 전화를 걸어보지만 여자 친구는 전화를 받지 않고 잠시 여자 친구가 카메라에서 자리를 비운 사이 젠틀맨은 수진에게 마약, 소위 말해 물뽕을 먹을 것이라고 구독자들에게 선언한다. 자리로 돌아온 수진. 그리고 물을 마시고 정신을 잃는다.

 

방송이 진행될수록 젠틀맨은 점점 많은 돈을 쓰게 하고 취준생인 동주는 감당할 수 없는 액수를 쓰게 되고 상황은 최악으로 치닫고 만다.

 

하지만 결국 알고 보니 이 모든 상황은 수진이 젠틀맨과 짠 상황극이었던 것.

동주가 친구들과의 단체 채팅방에서 몰카방을 주고받는 것을 보고 단단히 화가 나 있었는데 그것을 보고 짠 판이었던 것.

 

 

반응형

 

 

✔️ 내 감상

영화 서치 보다도 이렇게 저예산으로 만든 영화는 처음 보는 것 같다 ㅋㅋㅋ

정말 배우 개런티 말고는 필요한 것이 별로 없었던...ㅎㅎ

 

김희정 배우는 이번 영화에서 정말 너무 예쁘게 찍어줘서 특별한 연기력 필요 없이 거의 우정 출연 수준으로 나왔고

박성웅 배우는 말해 뭐 해.

과하고 덜함 없이 적당한 악역. 훌륭했다. 과연 어떤 배우가 이렇게 얄미우면서도 나쁜 악역을 잘할 수 있을까 싶었음.

 

남자 친구 역할을 했던 박선호 배우는 처절한 남자친구의 연기를 잘했다.

정말 평범한 남자 친구였다면 저렇게 절규하고 발 동동 굴렀을 것 같았다.

 

엄청난 충격이나 놀라움 없이 딱 그 정도의 영화.

 

개인적으로는 별 한 개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