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Wavve] 로지 몰로이 기브업 에브리씽 시즌1. Rosie Molloy Gives Up Everything. Season 1. 2022│영드│로지 몰로이는 약물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구구* 2023. 9. 15. 00:00
반응형

웨이브에서 최신 업데이트 작품으로 추천했던 작품인

로지 몰로이 기브업 에브리씽 시즌1.

Rosie Molloy Gives Up Everything. Season 1.

2022년부터 2023년에 방영된 영국드라마이고 약물 중독에 관련된 드라마라고 한다.

 

Rosie Molloy Gives Up Everything_poster

 

✔️ 로지 몰로이 기브업 에브리씽 - 상세정보

- 관람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 작품 소개 : 온갖 약물과 술에 절어 사는 구제불능의 중독자 로지 몰로이. 남동생인 조이의 결혼식에서 만취 상태로 큰 실수를 저지른 후 개과천선하여 새 사람이 되기로 결심하지만 그게 그렇게 쉬울 리 없다.

- 출연진 : 폴린 맥린, 아델르 레온스, 루이스 리브스, 올리버 웰링턴, 마틴 델라니

- 장르 : 영국 드라마, 청춘 드라마

- IMDb 점수 5.7/10

 

728x90

 

✔️ 로지 몰로이 기브업 에브리씽 - 줄거리

Rosie Molloy Gives Everything_Episod

*EP1. 중대한 결심

병원에서 눈을 뜬 로지는 자신이 남동생 조이의 결혼식에서 술을 마시고 큰 실수를 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사랑하는 동생 조이의 마음을 다시 얻기 위해 로지는 자신을 망쳐 왔던 모든 습관을 한꺼번에 끊기로 결심한다.

 

*EP2. 이별

모든 술과 약물을 한꺼번에 끊는 것은 아무래도 무리인 듯하다. 로지는 양을 절반이라도 줄여 보자고 마음먹지만 별 성과가 없다. 게다가 동생인 조이와 겨우 화해했다고 생각했을 무렵 가슴 아픈 일이 닥친다.

 

*EP3. 땅콩 알레르기

로지는 여전히 아무것도 끊지 못한 상태다. 가족들은 로지를 돕기 위해 모이지만 서로 과거의 상처만 들춰낼 뿐이다. 마침내 재활 시설에 들어가는 데 동의한 로지의 머릿속에 아버지가 생전에 한 말이 떠오른다.

 

*EP4. 약쟁이의 천국

재활 시설에서 도망쳐 나온 로지는 마약상인 켄과 햇을 만나 필로폰을 하게 된다. 그리고 환각 상태에서 온갖 이상한 경험들을 하다가 조이의 집에 들어가 충격적인 광경을 목격한다.

 

*EP5.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가족들은 여전히 로지를 걱정한다. 그러나 로지는 오로지 자신에게만 문제가 있는 것처럼 바라보는 시선들이 못마땅한 나머지 자신이 알고 있는 가족들의 비밀을 폭로하기 시작한다.

 

*EP6. 위선자

회사에서 건강 검진을 받게 된 로지. 마약 문제가 탄로나 해고될 위험에 처하자 소변 샘플을 구하기 위해 가족들에게 달려간다. 하지만 알고 보니 비밀을 숨기고 있는 사람은 로지만이 아니었다.

 

반응형

 

✔️ 내 감상

각 에피소드 별로 22분에서 24분 정도로 아주 짧아서 자투리 시간에 한 편씩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선택했던

로지 몰로이 기브업 에브리씽.

개인적으로 보면서 궁금증도 좀 생겼다. 영국 사회는 이렇게 약 구하기가 쉬운건가....

드라마 속에서 비치는 로지 몰로이라는 인물 자체는 마약 그 자체...ㅋㅋㅋ

위태위태한 마약과 일상생활 사이를 줄타기를 하고 있는 중이고 자칫하면 우리가 흔히 기사에서 접하는 중독자로 넘어가기 직전의 모습을 보이는 인물이었다. 하루라도 약을 안 하는 날이 없고 술을 안 마시는 날이 없고 엉망이 되어 버리기 일쑤지만 또 회사에서는 나름 성공해서 높은 직급에 올라있는 인물.. 이게 가능할까 싶지만 또 가능한가 보다.

 

가족들은 무슨 죄인가 싶으면서도 끝까지 이런 중독자의 길로 접어들고 있는 로지 몰로이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손을 놓지 않으며 할 수 있다고 용기를 불어넣어주고 결국 실패하긴 했지만 재활 시설에 입소하는 것까지 도와주고 도망쳐 나온 로지를 위해 로지가 약에 취해 잠들어 정신을 놓은 동안 집 청소를 싹 해놓고 집에 숨겨놓은 약을 다 숨겨두는 등 정말 눈물겨운 가족의 따스한 사랑이 느껴지는 모습이었다.

 

특히나 눈에 띄는 것은 로지의 올케. 남동생의 아내. 자신을 극 중에 계속 중독자의 딸이라면서 로지야 말로 중독자가 되면 안 된다고 끊임없이 자극하고 할 수 있다며 용기를 불어넣었지만,,,,

 

!스포일러!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회사 건강검진을 잘 넘기기 위해 올케의 소변을 훔친 로지 몰로이는 올케가 마약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가족들 앞에서 폭로해버리고 만다. 결국 비밀이 없는 사람은 없다~!

 

유쾌하지만 엉망진창인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주는 작품이었던 로지 몰로이 기브업 에브리씽. 개인적으로 이런 개차반인 모습의 주인공인 드라마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로지라는 주인공 자체가 워낙 구김살 없고 Whatever~~라는 인생 마인드가 나랑 정 반대라서 약간의 인생에 대한 두려움 없는 태도가 부럽기도 했다 ㅎㅎ

 

에피소드가 짧아서 아침 출퇴근 시간 짧은 사람이라면 20분 정도 도보로 환승 or 버스 내려서 사무실 올라가는 시간 정도 짬나는 시간에 영국 악센트 리스닝 하기 좋을 듯?!

 

★★☆ 좌충우돌 로지의 마약 중독으로부터 벗어나기 프로젝트! 시즌 1은 대 실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