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NETFLIX] 메이크 미 빌리브(Make Me Believe). 2023

구구* 2023. 7. 2. 12:51
반응형

뭔가 러블리한 영화를 보고 싶어서 선택한 작품.

메이크 미 빌리브. Make Me Believe.

넷플릭스에서 2023년 6월 23일 공개된 작품이다.

러닝 타임이 104분 정도라서 적당했다.

 

make me believe - poster

 

✔️ 메이크 미 빌리브(Make Me Believe) - 상세정보

- 관람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 작품 소개 : 손주들의 연애를 돕기로 결심한 두 할머니가 각자 손자, 손녀를 속여 로맨틱한 재회를 성사시킨다. 어린 시절 짝사랑에 다시 불을 붙이려는 것인데, 그때의 옥신각신 실랑이도 불붙는 건 아닐까?

- 출연진 : 아이차 아이신 투란, 에킨 코치, 제린 쉬메르 툰치사브, 이올드르 퀼튀르, 나즈 찰라 으르마크, 차르 츠타나크, 케말 오칸 외즈칸, 뷜렌트 귈테킨

- 장르 : 튀르키예 작품, 로맨틱 코미디 영화

- Rotten Tomatoes 관람객 평점 43%

 

반응형

 

✔️ 메이크 미 빌리브(Make Me Believe) - 줄거리

갑자기 급한 할머니의 연락을 받았지만 그 후로 전화를 받지 않는 할머니. 불안해진 남주 여주는 할머니네 집으로 향한다.

여자 주인공 사흐라와 남자 주인공인 데니즈는 마주치게 되고 급한 일 만사 제쳐두고 왔지만 할머니 두 분은 너무 평화로워 보여 당황스럽기만 하다.

 

사흐라는 잡지사 직원인데 경쟁자와 함께 다음달 인터뷰 때문에 경쟁 중인 상황. 그런데 웬걸? 사흐라와 경쟁자가 찾고 있던 포토그래퍼가 바로 데니즈였다.

처음에는 인터뷰가 목적이라는 것을 숨기고 다가갔지만 과거의 안좋은 기억으로부터 이어진 두 사람은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는데 과연 이 인터뷰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까?!

 

 

728x90

✔️ 내 감상

음.. 로맨틱 코미디 영화라서 보기 시작했는데 다 보고난 후기를 적자면 아주 약간의 로맨틱은 있었고 코미디는 없었다!

말 그대로 클리셰 그 자체인 영화였는데 뭐.. 클래식은 영원하다고 계속 먹히는 소재니까 재탕 삼탕 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무엇보다 여자주인공이 예고편보다 넘 예뻐서 좀 감탄하면서 봤던! 약간 중동느낌 살짝 섞인 미란다커 느낌!

남주랑도 케미가 좋아서 보는 내내 둘이 잘 어울리는데?! 하면서 봤다.

 

!스포주의!

메이크 미 빌리브(Make Me Believe) 결말을 스포 하자면,

두 사람 티격태격하지만 알고 보니 데니즈는 중딩인지 고딩때부터 사흐라를 좋아하고 있었다.

그 시절 사흐라에게 본인이 참 아끼는 본인만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장소를 알려줬었는데 사흐라가 그 마음을 몰라주고 친구들한테 온 동네방네 소문을 내서 파티를 열어버리고 자신의 소중한 장소를 빼앗겨 버렸던 데니즈.

별 일 아닌 것 같은데 이 사건으로 사흐라한테 삐쳐서 그 후로부터 앙숙처럼 지내고 있던 것이었다.

 

마지막에 오해를 풀고~

사흐라는 잡지에 결국 데니즈의 인터뷰와 더불어 자신의 생각을 곁들여 데니즈에 대한 본인의 진심을 쓰고 그 글을 읽은 데니즈는 사흐라를 찾아가 만나고 키스하고 햅삐엔딩으로 끝이 난다❤️

 

그냥 가볍게 틀어놓고 보기 좋은 영화였다.

별점 ★☆ 화면에 비치는 풍경이 너무 예뻐서 별 반개 더 준다!

 

728x90